청담한복집, 이브로한복 새롭게 홈피 리뉴얼 > 이브로소식 | 이브로한복
이브로소식

청담한복집, 이브로한복 새롭게 홈피 리뉴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브로한복 작성일17-10-23 17:12 조회1,308회 댓글0건

본문

청담한복집, 이브로한복 새롭게 홈피 리뉴얼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결혼식한복, 한복대여점 이브로한복에서는 강남한복에서 청담한복으로 이사함과 동시에 새롭게 홈피를 전면 리뉴얼했다.

이에 모바일에서도 쉽게 한복대여를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상담과 문의방법을 더욱더 간편하게 변경했다.

 

또한 결혼한복을 준비하는 신랑신부들을 위해, 결혼식 혼주한복, 신부한복, 남자한복 등 입는 방법과보관방법에 대하여 자세하고 쉽게 알 수 있도록 게시했다.

기존 전통한복과 달리 웨딩한복의 폭넓은 선택을 위한, 한복드레스 또는 웨딩한복드레스와 같은 퓨전한복 예시도 늘렸으며, 결혼 한복 신상뿐만 아니라,새로운 혼주한복도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브로한복에서는 한복촬영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들을 위하여, 한복사진에 필요한 여자한복대여신부한복대여를 위해,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대여할 수 있게끔 이브로한복 후기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한복맞춤, 한복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브로한복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카카오톡을 통한 상담도 가능하고, 전화 상담으로도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1318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이브로 한복 사업장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19 지평프라자 303-1호
대표자 : 윤상영 사업자번호 : 326-13-01158
대표안내전화 : 031-907-996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윤상영

Copyright ⓒ 2017 EVLO.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