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한복 전문점 이브로한복,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중 > 이브로소식 | 이브로한복
이브로소식

강남한복 전문점 이브로한복,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브로한복 작성일18-04-13 17:17 조회1,681회 댓글0건

본문

청담한복 이브로한복은 다른 한복집과 서비스에 차별화를 두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브로한복은 한 시간에 한 팀만 상담을 하는 시스템으로 진행하며, 동시 상담을 하지 않고 동시간대에 다른 팀과 함께 상담하지 않고 있다. 이는 고객의 니즈를 보다 신중하게 파악하고 고객과의 상담에 더욱더 집중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또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반드시 방문예약을 부탁 드리며 정각에 시작하는 상담시간의 약속을 지켜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타발론 우드 티박스에서 기호에 맞는 차를 선택할 수 있으며, 크레마가 풍부한 아메리카노도 준비해 놓았다. 또한 차를 드시는 시간에 한복 카탈로그가 아닌 갤럭시 탭으로 한복의 디자인을 미리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종류의 한복을 피팅하면서, 입어본 한복디자인을 dslr 카메라로 찍어 드리며 고객님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결혼한복과 결혼식혼주한복에 있어서 한복가격에 대한 고민을 느끼실 수 있는 고객들에게 광장시장한복대여의 가격만큼은 아니지만, 강남한복과 청담한복 중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한복의 품질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싶다는 포부도 함께 밝혔다.

이브로한복 청담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영업시간은 오후 7시까지이지만 미리 방문 예약을 해놓으면 늦은 시간에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이브로 한복 사업장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19 지평프라자 303-1호
대표자 : 윤상영 사업자번호 : 326-13-01158
대표안내전화 : 031-907-996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윤상영

Copyright ⓒ 2017 EVLO.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