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한복대여점 이브로 가족한복 3인 이상 대여 시 10% 할인 진행 > 이브로소식 | 이브로한복
이브로소식

일산한복대여점 이브로 가족한복 3인 이상 대여 시 10% 할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브로한복 작성일18-04-15 10:38 조회1,466회 댓글0건

본문

 

일산한복대여점 이브로한복 일산점은 4월 한달 간 가족한복 3인 이상 대여 시 10%를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가족한복에는 칠순한복, 결혼식 하객한복, 돌잔치가족한복 등이 있다. 칠순한복 같은 경우에는 부모님을 제외하고 자녀분들이 똑같은 한복을 입는 것이 예전의 유행이었다면, 요즘은 각기 다르게 취향에 맞는 한복을 입는 것이 트렌드다.

 

결혼식하객한복은 신부한복의 대표 디자인인 녹의홍상과 색동저고리를 제외하고 고르면 된다. 가족돌잔치한복 또한 궁중한복, 당의한복, 퓨전한복, 레이스한복, 시스루한복과 같은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며, 선택의 폭을 넓게 하기 위해 항상 다양한 한복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랑신부한복만 유행이 있는 것은 결코 아니다라고 말하는 이브로한복 일산점 대표는, 가족한복 또한 감각적인 유행을 분석하여 항상 흐름에 맞게 예술의 감각을 첨가하여 한복을 디자인한다고 밝혔다.

 

일산한복대여점 이브로는 여러 가지 지점 자체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한복을 준비하는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브로한복 일산점은 고양시 일산 동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하면 보다 쉬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이브로 한복 사업장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19 지평프라자 303-1호
대표자 : 윤상영 사업자번호 : 326-13-01158
대표안내전화 : 031-907-996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윤상영

Copyright ⓒ 2017 EVLO.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